Kiss, 막무가네로 하시나요?
가슴 두근거리며 입술을 마주치고, 그리고 입술과 혀를 주고 받는 달콤한 키스. 키스는 테크닉도 중요하지만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맛이 달라진다. 키스 전 사랑 받는 여자가 꼭!꼭 준비할 것 3가지는 무엇?
잠깐 1 폴~폴 달콤한 향기는 키스의 맛을 좌우!
입과 입이 마주쳐야 하는 키스는 남녀가 밀착되어 이것저것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이죠. 다른 무엇보다도 특히 입 냄새가 걱정되지요? 키스할 때는 자연스럽게 코가 밀착되어 얼굴과 입에서 나오는 냄새를 고스란히 맡게 되어요. 이때 느끼는 냄새, 혹은 체취는 키스의 맛을 좌우할 정도로 매우 중요해요. 체취가 좋으면 그 사람과 성적인 궁합이 잘 맞는 것이라고 하잖아요. 잔뜩 기대를 걸고 키스를 하려고 얼굴을 가까이 한 순간 담배나 그 밖의 음식 냄새가 난다면 곤란하겠죠? 달콤한 향수를 살짝 뿌려 향기로는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잠깐 2 구강 청정제나 껌을 항상 가지고 다니세요
사랑에 빠지면 눈도 멀고 귀도 먼다구요?
천만의 말씀.
달콤한 키스를 하고 싶다면 항상 준비정신이 투철해야 합니다.
이 말을 너무 과신해서는 곤란해요.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 하더라고 입에서 고약한 냄새가 난다면 키스를 하고 싶은 마음이 뚝 떨어지게 되는 거지요.
냄새를 전혀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사랑에 푹 빠져 있다고 해도 이왕이면 좋은 냄새가 나는 게 좋지 않겠어요?
향기로운 냄새 때문에 더욱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으니깐요.
오늘 그와 멋진 키스를 하고 싶거나 그가 요구할 것 같은 날은 특별히 양치질을 하고 데이트에 나가는 정성을 보이는 것이 좋겠지요.
그게 여의치 않다면 좋은 향의 구강청정제나 껌을 씹는 것은 절대로 잊지 마세요.
준비도 없이 그가 와락 안아온다면 이렇게 말을 하세요.
"잠깐만~" 하고 빨리 그가 안 보이는 곳으로 가서 구강청정제를 살짝 뿌리고 와야죠. 그 사이에 그의 달아오는 감정이 식으면 어쩌냐구요? 절대 안심하세요. 기다림에 더욱 애가 달아 더욱 멋진 키스를 할 수 있어요. 앤 있는 사람은 소지품 중 구강청정제나 껌은 필수라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잠깐 3 뽀송뽀송한 피부 챙기세요~
키스는 연인 사이에 가장 가깝게 얼굴을 볼 수 있는 순간이에요. 조명이 밝으면 모공까지 보일 수 있을 정도니 얼굴 챙기기를 잊지 말아야 하겠죠. 여자는 거의 대부분 키스를 할 때 눈을 감지만 남자는 상대방을 보기 위해 눈을 뜨고 키스를 한답니다. 남자는 시각이 가장 자극적이서 자신이 키스하는 모습을 살피려고 하는 것이죠.
때문에 키스를 할 때는 어느 정도 메이크업을 하여서 잡티와 모공이 드러나는 것을 가려주는 것이 좋아요. 너무 진한 화장은 자칫 남자의 옷에 파운데이션이 묻을 수 있으므로 약하게 하는 게 좋지요.
PLUS Chip 키스 전 남자가 준비할 것
남자는 키스 전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테크닉과 터프함만 준비하면 된다구요? 아닙니다.남자도 여자처럼 준비할 것들이 있답니다. 남자는 수염을 깎는 게 좋아요. 터프한 분위기를 낸다고 수염을 일부러 깎지 않고 키스를 하려는 남성이 있는데 이것 잘못된 거에요.
수염의 가칠한 느낌이 자칫 부드럽고 달콤한 키스를 방해할 수 있으니깐요. 얼굴과 얼굴이 맞닿을 때의 그 부드러움, 촉촉한 입술과 부드러운 혀가 만나 한껏 부드러움을 만끽 하려는 순간 따가운 수염이 방해가 되지요.
그간 터프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수염을 번번히 깎지 않고 키스를 했다면? 아마도 앤은 말도 못하고 불만이 가득 차 있을 거에요. 수염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그녀와 키스를 나누어 보세요.
그리고 이렇게 말을 하세요. "수염 때문에 따가웠지? 이젠 부드럽게 키스해 줄게!" 라고. 그녀는 빙긋이 웃으면 다음 번 키스할 마음에 잔뜩 마음이 부풀 거에요.
2006-12-01 10:19:11
blog.joins.com/ksb8123/7206825